Category:확장기능

From mediawiki.org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Category:Extensions and the translation is 74% complete.
Outdated translations are marked like this.

이 분류는 미디어위키 확장기능과 관련된 정보와 문서들을 나열하고 있습니다.

확장기능 찾기

아래의 세부 분류들은 확장기능 묶음들을 둘러볼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mediawiki.org에 문서를 가지고 있는 모든 확장기능의 목록을 보려면 모든 확장 기능으로 이동하세요.

확장기능의 다른 목록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여기에 제시된 대부분의 확장 기능은 미디어위키 소프트웨어 개발팀과 관련있는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숙지하시길 바랍니다. 대부분의 확장 기능에 대해 소프트웨어 기능의 질, 안정성 혹은 최신의 미디어 위키 버전에 얼마나 잘 작동하는지에 대한 보증은 없습니다.

확장기능에 대해 도움 얻기

확장 기능에 대한 문서 페이지는 당신이 확장 기능을 설치하고 사용하는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길 바랍니다. 혹시 질문이 더 있다면 관련 토론 페이지에 문의하시거나, 연락처가 제시되었다면, 확장 기능 제작자에게 연락하십시오. 아니면 the mediawiki-l mailing list or the #mediawiki IRC channel와 같은 현존하는 지원 채널을 이용하십시오. 서드파티 확장 기능에 대한 질문을 미디어위키 개발자에게 하지 마십시오!

기존 확장기능 개선시키기

새 확장기능 만들기

Manual:확장 기능 페이지는 확장기능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에 대한 좋은 참고자료입니다.

다음 문서들도 참고하세요:

이 사이트에 추가하고 싶은 확장기능이 있다면 새 페이지를 하나 만들고 확장기능 틀을 사이트의 최상단에 추가(아니면 새 확장기능 문서를 생성)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유용한 정보상자를 만들고 이 분류에 틀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틀:확장 기능 을 참고하십시오. 또, 문서 본문에 가능한 자세한 정보를 추가하는 것이 좋으며 사용자 질문의 대응을 위해 주기적으로 확인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Please follow MediaWiki versioning and use branch names REL1_35, REL1_36, REL1_37, etc. When a bug fix needs to be backported, then it can be easily fixed in current branches. It also allows Git users to work directly from MediaWiki sources instead of tarballs and zip files with non-relevant and unpredictable names. Also see Extension lifecycle management.

확장기능 코드 안에 새로운 을 정의하는 확장기능은 확장기능 훅 레지스트리 페이지에 등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새로운 이름공간을 정의하는 확장기능은 확장기능 기본 이름공간 페이지에 등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같이 보기

면책 성명

미디어위키 개발자들은 타사(서드파티)의 추가기능을 지원하지 않으며 미디어위키 개발자들이나 이 사이트의 관리자들은 이 사이트에 설명된 어떠한 확장기능의 적합성, 기능, 보안, 그 밖의 속성에 관한 보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에 확장기능을 포함하는 일은 미디어위키 개발자나 위키미디어 재단의 보증을 뜻하지 않습니다.

이 웹사이트에 게시된 특정 확장기능은 사용자들을 사이트 간 스크립팅 또는 기타 취약성에 노출시킬 수 있으며 안전하지 않다고 판단되면 사전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일반 면책 조항이 관리되고 있습니다.

Subcategories

This category has the following 17 subcategories, out of 17 total.
The number of included categories (C), pages (P) and files (F) is stated in brackets.

Pages in category "확장기능"

This category contains only the following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