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SGrabarczuk (WMF)/sandbox/6

From mediawiki.org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User:SGrabarczuk (WMF)/sandbox/6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데스크톱 개선. 새로운 변화!

Hello

앞으로 2주 안에 위키미디어 재단 웹 팀은 데스크톱 개선 프로젝트의 한 부분인 고정 헤더를 도입할 예정입니다.

고정 헤더를 통해 사용자는 페이지 최상단으로 스크롤할 필요 없이 중요한 링크(주시문서 목록, 로그인, 토론 문서 등)에 접근할 수 있게 됩니다. 거의 완성된 버전이 어떻게 동작하는지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URL에 ?vectorstickyheader=1를 추가하십시오. 예시를 참고하십시오.

최초 버전의 헤더는 로그인한 사용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 이 헤더에는 편집 버튼("Edit"/"Edit source")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우리에게 시각편집기와의 호환을 보장하기 위한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이 점은 나중에 개선할 예정입니다.

이것을 변경하는 이유

현재 수많은 기능은 문서 최상단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긴 문서의 경우 편집자는 이 기능에 접근하기 위해 스크롤을 많이 해야 합니다. 동시에 독자는 검색이나 언어 간 전환을 할 수 없습니다.

앞으로의 개선사항저희를 지원하는 방법에 관해 더 알아볼 수 있습니다.

소도구 호환성

최초 버전의 헤더는 구성이 불가능합니다. 나중에 헤더에 사용자 지정 버튼을 추가할 수 있게 됩니다.

일부 소도구와 사용자 스크립트는 업데이트해야 할 수 있으며 중복되거나 더 이상 쓸모가 없을 수 있습니다. 저희는 호환성 관리를 원하는 사용자에게 지원을 제공합니다. 관련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함께 노력합시다

Thank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