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ing/Web/Desktop Improvements/Updates/2021-08 user menu/ko

From mediawiki.org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Reading/Web/Desktop Improvements/Updates/2021-08 user menu and the translation is 97% complete.

데스크톱 개선. 새로운 변화!

안녕하세요

앞으로 수주 후에 위키미디어 재단 웹 팀은 사용자 메뉴의 모든 링크(사용자 이름, 토론, 환경 설정, 베타, 주시문서 목록, 기여, 로그아웃)를 드롭다운 메뉴로 옮길 예정입니다. 새 메뉴에서 링크는 아이콘과 짝을 이루게 됩니다.

이 변화는 사용자 링크를 더 직관적으로 찾고 이해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 변화는 또한 고정 헤더 기능으로 나아가기 위한 하나의 절차이기도 합니다.

이것을 변경하는 이유

현재 사용자 링크는 개개의 단위로 조화롭게 표현되지 않고 있습니다. 이 경우 링크와 연결된 항목을 모르는 새 사용자들에게 혼동을 줍니다. 저희가 찾은 바에 따르면 이것들이 사이트 도구가 아닌 개인 도구로 불분명하게 인식되고 있습니다. 아이콘은 링크를 이해하기 훨씬 더 쉽게 만들어 줍니다.

이뿐 아니라 현재 링크는 화면에 공간을 많이 차지합니다. 이것들은 사이드바와 함께 어수선한 인터페이스의 느낌을 줍니다.

저희는 고정 헤더에 관한 작업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고정 헤더는 언제나 화면 최상단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링크의 드롭다운 메뉴가 없다면 고정 헤더의 유용성은 훨씬 떨어지게 됩니다.

우리가 개선 사항을 확인하는 방법

늘 그래왔듯 저희는 변화가 유용성을 개선하는지 확인할 것입니다. 이번에 우리는 A/B 테스트는 수행하지 않습니다. 그 대신 저희는 변화에 앞서 2주 간, 그리고 변화 이후 2주 간 링크의 사용 실태를 비교할 예정입니다.

소도구 호환성

일부 소도구와 사용자 스크립트는 업데이트해야 할 수 있으며 중복되거나 더 이상 쓸모가 없을 수 있습니다. 저희는 호환성 관리를 원하는 사용자에게 지원을 제공합니다.

다 같이 노력합시다

감사합니다!

새 벡터에서 문서를 위키데이터 항목에 연결하는 방법

8월 2일이 시작되는 주에 "링크 추가/링크 편집" 링크가 사이드바로 복귀합니다. 도구 부분에 "언어 간 링크 추가/언어 간 링크 편집" 항목으로 표시됩니다.

언어 버튼을 개발할 때 저희는 "링크 추가/링크 편집" 링크를 포함시키지 않았습니다. 그 이유는 이 기능이 개선된 언어 선택기의 일부이기 때문이었습니다. 해당 선택기는 현재 위키미디어 재단의 다른 팀이 만들고 있습니다. 그 결과 해당 링크가 존재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해당 링크를 복구해달라는 요청을 받고 있습니다.

저희는 일시적인 해결책으로 최선의 방법을 찾아보았습니다. 저희는 도구 부분의 사이드바에 해당 링크를 추가하기로 했습니다. 스크린샷에서 해당 위치를 볼 수 있습니다.

개선된 언어 선택기가 적용되면 "링크 추가/링크 편집" 링크는 버튼 내 언어 링크와 함께 복귀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