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웹/데스크톱 개선/제2차 프로토타입 시험

From mediawiki.org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Reading/Web/Desktop Improvements/Second prototype testing and the translation is 72% complete.
Outdated translations are marked like this.

안내

  1. Please open the prototype in a new tab (on a desktop or laptop computer).
  2. 아래의 폼을 사용하여 이 페이지에 새 문단을 추가하십시오. (응답 대상 질문으로 미리 채워집니다)
  3. 새로 만든 문단에 프로토타입에 관한 피드백을 채우십시오.


ⓘ 이메일을 통해 피드백을 보내는 것을 선호하신다면 olga@wikimedia.org의 Olga Vasileva에게 보내 주십시오.

이것이 대부분의 링크가 실제 동작하지 않는 프로토타입이므로 다른 버그나 문제를 마주칠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 안타깝게도 "새 문단 폼"은 시각편집기(VE)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시각편집기를 사용 중이시라면 수동으로 새 문단을 만들고 (아래에 나열된) 피드백 질문을 복사 & 붙여넣기 처리해 주십시오.

⚠ 테스트하는 동안에 우리는 여러분이 페이지 최상단의 사용자 도구의 새 프레젠테이션뿐 아니라 고정 헤더의 새 프레젠테이션에 초점을 두길 원합니다. 그러나 기능에 대해 모든 유형의 피드백과 아이디어도 환영합니다.

피드백 질문 미리 보기

  1. 시간을 잠시 내어 페이지의 스크롤을 올리고 내리면서 일부 다른 페이지를 보십시오. 첫 인상은 어떻습니까? 혼동이 되는 것이 있으십니까? 편안하십니까? 특히 흥미로운 부분이 있으십니까? (이것은 링크 중 일부가 동작하지 않을 수 있는 프로토타입이므로 버그나 문제를 마주칠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2. 페이지의 스크롤을 천천히 내리십시오. 지금 스크롤을 살짝 다시 위로 올리십시오. 무언가 눈치채신 것이 있으십니까? 이 경험을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1. 여기에 표시되는 기능들이 여러분에게 유용합니까? 읽기나 편집 중에 특히 접근하기 유용한 기능이 있습니까?
    2. 새 헤더에서 사용할 수 없는, 접근하기 원하는 기능이 있습니까?
  3. 이제 페이지 최상단으로 스크롤을 다시 올려주십시오. 여러분의 토론 문서를 방문하고 싶다고 가정하십시오. 해당 작업을 어떻게 수행할지 생각해내실 수 있습니까? 이 경험을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4. 마지막 생각이나 아이디어, 질문을 추가해 주십시오.

Feedback